로그인  l  회원가입






제목 RE: 주차장 이용시간 안내 관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0-01-04
조회수 3923
안녕하세요 손님께 죄송합니다. 저희 직원들이 차량정리를 하러가면 연락처도 없는 차량들이 너무많이있고 해서 짜증이 난다고 합니다. 고객님 오기전에 다른 사람들과 싫은소리도하고 날씨도 추운데 눈만돌리면 주차를하고 빼라고 하면 짜증을 내고 가는분들이 많이있네요, 차량소지자분들에게 차좀빼달라고 하면 죄송합니다. 하고 차를 빼가지고 가시면 되는데 그냥막무가네로 저희직원 한테 화를내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희직원분들이 다음에 차를 대지말라고 강하게 이야기를 하는것 같습니다. 고객님께 죄송합니다. 저희 직원들에게 앞으로 그렇한일이 발생하지 않게 주의를 주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 내용 ---------


안녕하세요
지난달 12월 29일 평소와 같이 제천을 방문한 지인 분을
버스터미널에 내려드리기 위해 터미널을 방문했습니다.
터미널 맞은편 유료주차장에 비상등을 켜고 잠시 내리려는 순간
"이씨발 차 빼!!!"라는 소리와 함께 남성분 두분이 주차장쪽으로 오고 계셨습니다.
처음엔 영문을 몰라 쳐다보니 저희한테 계속 욕을 하시고 있다는걸 알게되어 바로 차에 다시 탑승하여 차를 옮겼습니다
너무 깜짝 놀라 당황스러웠지만 돌아와서 보니 버스 주차 때문에 차를 빼시라고 한 것 같았습니다.
낮에 보니 버스 주차 관계로 6시 이후에 주차 금지라는 현수막이 있더군요. 그 당시엔 깜깜해서 볼 수 없었습니다.
저의 무지로 인해 터미널 관계자 분들을 불편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만
그 당시엔 아무 설명도 없이 그 자리에서 큰 소리의 욕설을 계속 들으니 너무 무섭고 공포스러웠습니다.
제천을 방문한 지인분께도 안좋은 인상을 남기게 되어 죄송하고 민망했습니다.
추운날씨에 직원분들께서 많이 고생하시고 계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일면식도 없는 사람에게 그렇게 큰소리로 심한 욕들을 한 것이 옳은 조치였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다음에는 터미널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에게 최소한의 설명이라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야간에도 볼 수 있는 안내문을 설치하는 건 어떨지요.
꼭 관계자분들께 의견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