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l  회원가입






제목 RE: 제천에서 동대구 버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11-19
조회수 129
안녕하세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터미널에서는 운행인가 시간 및 소요시간을 운수회사에서 공문을 받아 운행시간및 소요시간을 고객님께 안내 해드립니다. 저희 터미널에 소요시간이 2시간20분으로 공문온것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고객님께서 참고로 하실것은 노선버스는 정확한 시간으로 운행을 할수가 없습니다. 도로 상황및 교통사고, 교통체증으로 인하여 소요시간보다 조금더 걸릴수 있는 부분이 많이있습니다. 평균적으로 2시간20분이라고 말씀을 드린것입니다. 저희도 운수회사 대성고속으로 확인을 하여 소요시간을 확인을 하여 고객님들께 다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운행시간및 소요시간은 터미널에서 조정할수가 없슴을 알려드리고 소요시간및 운행시간은 운수회사에서 해야 될 부분입니다.고객님께 다시한번 죄송합니다.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 내용 ---------


제천에서 동대구로 가는 버스를 두번이나 탔습니다.
한번은 날짜는 기억안나지만 일요일  3시 30분차 탔고 오늘 11월 18일 4시50분차를 탔습니다.
동대구애서 포항으로가야되서 기차를 예매했습니다 두번다
두시간 이십분걸린다고 해서 처음에는 5시 50분쯤에 도착할거라 생각해서 6시 8분 기차 예매했고 오늘은 7시 10분에 도착할것같아서 7시 31분기차를 예매했습니다.
그런데 처음탔을때는 일곱시 반쯤에 도착했고 오늘은 7시 32분애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두번다 뒤에 환승기차를 타지못하고 수수료를 물어야 했습니다.
물론 차가 밀리는것은 어쩔수없는 상황이지만 이런 일이 두번이나 있으면 운향시간을 바꾸어서 탑승객에개 이런 불상사가 없도록 해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예상시간보다 오애 걸리는 것도 함들고, 뒷차 예매했는데 이것도 못타게 되고 수수료는 탑승객이 재불해야되고....
명절도아니고 매번 차도밀리는 것과 이로인한 제가 부담하는 수수료에 대해 보상까지는아니더라도 조취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운행시간을 확실히 명시해 주시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