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l  회원가입






제목 사무실이던 관리실이던 보셨음 좋겠네요.
작성자 분실자
작성일자 2020-01-23
조회수 37
23일 오후4시 20분 안산행 버스 탔습니다.
버스 타고나서 25분쯤 후에 검정색 작은 파우치가방이 없다는게 생각나서 바로 터미널 사무실로 연락드렸습니다.
사무실 직원분이 찾아봐 주신다고 어디계셨냐고 물으셔서 안산행 승차홈 앞 의자, 승차홈 바로 오른쪽 흡연실 벤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확인하실테니 10분뒤 다시 연락바란다했고 혹시 다른 직원분이 받으시더라도 답변전해주실거라고 하셨죠.
10분뒤 다시 전화했을 때 다른 직원분이 받으셨고 분실물때문에 전화했다니까 확인해도 없다고 하셔서 어디확인하셨는지 여쭈어보니
승차홈만 확인하셨다길래 제가 흡연실 벤치는 확인해주셨나요 했더니 본인이 거기까지 어떻게 확인하냐고 그래서 확인해주신다고 위치물어보시지 않으셨나 하니 그건 사무실 직원이고 본인은 관리실 직원분이라서 모른다고 하셔놓고 사무실직원분이 없다고했다니요?
분실한 위치를 안산 승차홈벤치와 흡연실 벤치 딱 두군데 얘기했고 확인해주신다 말씀하시고 승차홈만확인하셨다길래 전화받으신분 어디가셨냐니까 퇴근해서 더이상 모른다는 식으로 말하시면 어떻하십니까
애초에분실한 사람이 잘못이지만 이미 버스타고 고속도로에서 불안해하며 터미널로 전화했습니다.
분실물 신고접수받으셨고 위치물어보셨고 확인하신다하셨으면 제대로 확인해주시거나 다른분께 넘기실땐 말씀이라도 제대로 하시고 넘겨주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안산 승차홈과 흡연실 위치가 그렇게 먼 거리입니까?